이용 약관

栏目:APP 发布时间:2020-12-07
分享到:

이용 약관


1. 일반

 

1.1 범위

일반 이용 약관은 Shenzhen Manridy Technology Co. Ltd와 귀하 간의 모든 비즈니스 관계에 대해 계약 체결 당시 유효한 버전에 적용됩니다. 상충되는 일반 이용 약관 또는 일반 이용 약관을 사용하는 경우 이는 명시 적으로 모순됩니다.

 

1.2 계약 계약

부모의 책임이있는 사람이 동의하지 않는 13 세 미만 또는 해당 법률 시스템의 최소 연령 미만인 사람은 당사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1.3 App Store 또는 Play Store에서 다운로드

우리의 앱은 Apple App Store Google Play Stor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해당 앱 스토어를 통해 처리됩니다. 다운로드하려면 사용자 계정이 필요합니다. App Store 또는 Play Store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사용 약관은 상점 사용에 적용됩니다.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 한 후 이러한 일반 이용 약관에 동의 한 후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4 사용 약관의 후속 변경

우리는 법률 또는 판례법의 변경으로 인해 계약 동등성 관계가 사소하게 중단되지 않는 , 기존 비즈니스 관계와 관련된 일반 사용 약관을 소급 적으로 조정하고 보완 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에 대한 통지를받은 후 6 주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면 이용 약관에 대한 후속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기간이 시작될 때 계약 수정에 대한 귀하의 침묵의 효과를 명시 적으로 알리고 기간 동안 명시 적으로 선언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귀하가 적시에 이의를 제기하는 경우 당사와 귀하는 계약 관계가 이전의 일반 사용 약관에 따라 계속되도록 허용하지 않는 한 계약 관계를 특별하게 종료 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설명

 

2.1 일반

 

 

2.2 서비스 제공

당사는 3자가 계약 또는 계약의 일부를 수행 할 권리가 있습니다.

 

2.3 공연 시간

달리 명시 적으로 동의하지 않는 , 당사는 앱을 다운로드하고 이러한 일반 이용 약관에 동의 한 후 즉시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2.4 성능 지연

불가항력과 비정상적이고 예측할 수없는 사건으로 인한 성능 지연, 우리는 최대한의주의를 기울여도 예방할 수 없으며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특히 파업, 공식 또는 사법 명령 및 이러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부정확하거나 부적절한 자체 공급 사례 포함) 헤징 거래), 힌 더링 이벤트 기간 동안 성능을 연기 할 수 있습니다.

 

 

3. 지불

저희 사용은 무료입니다.

 

 

4. 사용자 책임

 

4.1 일반

귀하가 제공하는 데이터 정보의 내용과 정확성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있습니다.

 

4.2 데이터 백업

귀하는 전송 정보와 데이터를 보호 공동 책임이 있습니다. 당사는 일반적인 데이터 보안 보장을 제공하지 않으므로 귀하가 보내는 정보 및 데이터의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4.3 건강 고지

저희 앱은 질병을 진단, 치료, 치료 또는 예방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심장 문제 및 / 또는 기타 질병이있는 경우 당사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해야합니다. 귀하가 당사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이는 귀하의 책임하에 수행됩니다. 당사는 서비스 이용으로 인한 건강상의 피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4.4 사용 고지

당사 서비스의 사용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당사 서비스를 통해 수집 된 데이터의 정확성은 이러한 의료 기기 또는 과학적 측정 기기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제공된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가용성, 효율성 또는 올바른 사용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현재 위치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여지도, 운전 경로 또는 기타 GPS 또는 내비게이션 정보를 사용할 수 없거나 불완전하거나 부정확 할 수 있습니다.

 

 

5. 서비스의 유용성

 

5.1 서비스 / 가용성의 추가 개발

우리는 현재 기술 개발에 맞게 서비스를 조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유지